조지아 한상회, BLM, “black lives matter” 지역사회 활동 적극 참여

한국 기업 귀넷 진출 협력
“한국 기업 귀넷 진출 협력”
05/30/2020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2020 이홍기 회장단, 활기찬 출범!
06/25/2020

조지아 한상회는 BLM, “black lives matter” 의 중심에 있는 대애틀랜타 지역 한인경제단체로서 비상 사태 준비 행동 지침서를 마련하고, 소요사태에서 한인경제인들을 보호하고, 다민족 소수인종의 권리 되찾기 운동에 후원하여 주애틀랜타 대한민국영사관과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비상 사태 준비 행동 지침서:

현지 한인 대표 라디오 재난 생방송 예정이다. 피해 예상 지역 자유 업종은  업주의 개별적 판단으로 문 닫는 것을 권고 한다. 비상 사태 발생시 절대 물리적 으로 대항하지 말고 피하는 방법을 찾는다. 발생시 911 , 지역 경찰서,  라디오 코리아 Hot Line  영사관 Hot Line , 가까운 지인 에게 연락해서 빠른 시간에 수습으로 상황 대처 한다. 미리 가지고 있는 보험사에게 사태로 발생할 손해에 대해서  알아보고 중요한 물품과 장비 등을 사진으로 증명 근거를 만들어 놓는다. 절대 무력에 무력으로 대처 하는 것에는 권장 안한다. 특히 총기로나 흉기 등으로 막으려는 행동에는 반대한다.

●●  비상 연락 전화번호  ●●
911
라디오 코리아 상황실  ×××××××
한국 영사관 Hot Line ×××××××

재빠른 대처로 영사관을 비롯, 한인단체들의 협력을 통해, 단 한 건의 피해도 없이 지역사회 흑인민권운동에 참여하였고 동시에 평화적 시위를 위한, 지역 경찰단체와 역시 긴밀한 협력관계를 지켜내었다.

 

 

 

기부하기